Content

Home > News > 日 10년 금리, 3년여 만에 최저치로 추락

日 10년 금리, 3년여 만에 최저치로 추락

time:2024-11-29 01:30:38
«--    --»

지난 연말 ‘끝이라는 이름으로 구분 지었으니.

네이버는 2월 말부터 모든 스트리머가 방송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어서 대비책을 더 강화한다는 계획이다폭넓은 지원 고려해야태영그룹.

日 10년 금리, 3년여 만에 최저치로 추락

태영發 건설 위기 윤세영 태영 창업회장 필요시 TY홀딩스-SBS주식 담보로 내놓겠다이복현 금감원장 태영건설 채권단.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에 과도하게 의존하는 경영으로 이번 사태가 빚어졌다는 지적도 나왔다.최 부총리는 (태영건설의) 부채비율이 높고 PF 사업장에 (태영건설이) 보증을 선 사업장이 많아 부채의존적인 경영을 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日 10년 금리, 3년여 만에 최저치로 추락

최 부총리는 PF 업장별로 정상 사업장은 유동성을 제대로 공급하고 그렇지 않은 사업장은 재구조화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며 채권단의 평가에 따라 구조조정 원칙을 세워 진행해 온 결과가 태영의 워크아웃 신청이라고 설명했다.그는 태영 이후 기업의 구조조정 수요가 많이 있을 테지만 질서 있게 원칙을 지키면서 하겠다고 덧붙였다.

日 10년 금리, 3년여 만에 최저치로 추락

PF사업장 재구조화 작업 진행금투세 폐지 논란엔 투자자 감세 정부가 워크아웃(기업개선작업) 절차를 밟고 있는 태영건설에 공적자금을 투입할 뜻이 없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이와 관련해 최 부총리는 금투세는 부자 감세가 아니고 1400만 투자자를 위한 ‘투자자 감세라며 당장 올해 (세수에) 영향을 주는 건 크지 않다고 해명했다.즉각 채널 정지… 대책 강화 착수성범죄자 출연-성인물 방송 물의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네이버의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CHZZK)에서 일본의 침략 전쟁을 미화하는 옷을 입거나 선정적인 성인 콘텐츠를 진행하는 등 논란이 되는 방송들이 잇따라 송출되자 네이버가 대책 마련에 나섰다.

남혜정 기자 namduck2@donga.채팅에 적용 중인 엑스아이 기술을 실시간 영상에도 적용할 방침이다.

치지직은 운영 정책 위반 등을 이유로 곧바로 채널을 정지시켰다.7일 네이버에 따르면 현재 치지직은 구독자 1만 명 이상의 스트리머에 한정해 시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