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갑마장에서 기마군단으로

갑마장에서 기마군단으로

time:2024-11-22 14:14:35
«--    --»

중앙에서 일괄적으로 난방을 공급하는 아파트 단지가 개별 난방조절장치를 다는 방법도 나온다.

분식을 판매하는 ‘먹자골목이 내국인은 물론이고 외국인 관광객들까지 몰려 북적거리는 것과는 대조적이었다.10년 가까이 과일을 팔았다는 박영아 씨(31)는 지난해 설에는 예약이 300건쯤 됐는데 올해는 절반도 되지 않는다며 한 번도 5만 원을 넘긴 적 없던 귤 5kg 상자가 지금은 5만8000원이나 하니 살 사람이 없다고 했다.

갑마장에서 기마군단으로

예전엔 광장시장 먹거리를 찾아온 방문객들이 장까지 봐갔는데 요즘은 그런 ‘낙수효과마저 기대하기 힘들다는 게 현지 상인들의 아쉬움이었다.이들마저 떠나자 명절 차례상에 오를 과일과 수산물 등을 취급하는 식자재 골목 전체가 더 스산해졌다.떡가게를 하는 이복덕 씨(71)는 오후 3시가 조금 넘은 걸 확인하더니 보통 지금쯤이면 준비한 떡이 다 팔렸는데 오늘은 절반도 못 팔았다며 관광객들은 구경만 하고 가버려 우리 같은 가게에는 도움이 안 된다고 토로했다.

갑마장에서 기마군단으로

4/뉴스14일 서울 동작구 노량진수산시장의 선어(鮮魚) 판매장에는 가게를 뺀 자리들이 곳곳에 보였다.서울 대형마트에서 약 6만 원으로 과일·채소류를 구매할 때 작년(위쪽 사진)보다 올해 장바구니가 한층 가벼워졌다.

갑마장에서 기마군단으로

귤 등도 40% 안팎이 오르며 명절을 앞둔 시민들의 근심이 깊어지고 있다.

50대 상인 최모 씨는 제 가게 근방의 자리를 뺀 3곳 모두 10년 넘게 노량진에서 장사를 한 사람들이라며 원가가 올라 손님이 줄어드니 버티기 힘들어지는 악순환이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고령자들도 선진국 평균 3배에 가까운 노인빈곤율(37.

헌법을 기초한 유진오 교수의 설득이 있었다.문재인 전 대통령은 보험료를 인상하자는 개혁안을 국민 눈높이에 맞지 않는다(청와대 대변인)는 이유로 거부했다.

노무현 전 대통령은 국민 70% 이상의 반대를 무릅쓰고 소득대체율을 60%에서 40%로 낮췄다.대지주인 한민당 지도자 김성수는 공산화를 막으려면 개인 재산권 침해를 감수해야 한다고 믿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