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가족을 위한’ 괴물은 되지 말자

‘가족을 위한’ 괴물은 되지 말자

time:2024-11-22 17:47:32
«--    --»

의대에 들어가려면 재수가 필수가 될 까닭인지 지난 3년간 18개 의대 정시 합격자 중 79%가 N수생이었다고 한다.

올해 하반기에는 2차 물량 50가구를 추가로 공급할 계획이다.단지 옆 공공문화센터에선 수영장을 포함한 체육시설과 도서관·악기연습실 등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족을 위한’ 괴물은 되지 말자

화순군은 그렇지 않다고 설명한다.화순군이 보증금 전액을 책임지기 때문이다.한국고용정보원은 일본식 계산법을 활용한 지방소멸위험지수를 개발했다.

‘가족을 위한’ 괴물은 되지 말자

총 400가구를 만원 임대주택으로 공급할 방침이다.내 방황의 긴 목록부친 편지에 충격 받았다이문열은 왜 작가가 됐을까DJ가 준 금귤 벗겨먹는 실수YS.

‘가족을 위한’ 괴물은 되지 말자

4년간 총 400가구 공급 계획구복규 화순군수 이런 추세라면 머지않아 화순군 노인 인구가 청년 인구보다 많아지는 역전 현상이 발생할 전망이다.

대도시 등으로 유출되는 인구를 제외해도 지역 인구 감소가 심각한 상황이다.예컨대 해당 지역의 가임기 여성 인구가 100명이고 노인이 200명이라면 이 지수는 0.

같은 기간 호남권에선 12만 명.단지 내부와 상가에는 어린이집과 음악·태권도학원 등도 있다.

수도권과 광역시를 제외하면 인구감소 위기를 겪는 지역이 그렇지 않은 곳보다 훨씬 많았다.일자리 창출 등 경제적 요인으로 인한 지역 인구 유출입까지 고려한 지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