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오피스·상가·토지

오피스·상가·토지

time:2024-11-22 17:54:21
«--    --»

김동섭 한국석유공사 사장.

포스코홀딩스는 지난해 건설 경기 부진.포스코의 지배구조 개선도 숙제다.

오피스·상가·토지

포스코홀딩스는 곧이어 이사회를 열고 장 전 사장을 주주총회에 최종 후보로 올리는 안건을 의결했다.2000년 포스코가 민영화된 이후 역대 회장들이 최 회장을 제외하고 모두 공대 출신 철강맨이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포스코 회장=철강맨이라는 공식을 되살렸다.장 후보가 최종 후보로 낙점된 것은 철강업 불황을 타개하기 위해 안정적인 리더십이 필요하다는 판단으로 분석된다.

오피스·상가·토지

8일 후추위는 이날 최종 면접을 거쳐 장 전 사장을 차기 회장 후보로 추천했다.사외이사 7인으로 구성된 포스코홀딩스 최고경영자(CEO) 후보추천위원회(후추위)는 혁신보다 안정에 방점을 찍었다.

오피스·상가·토지

양·음극재 등 2차전지 소재까지 전 생산 과정의 공급망을 갖춘 유일한 기업이다.

‘순혈주의를 깨고 30년 만에 외부 출신 회장이 선임될 가능성도 거론됐지만.e글중심 일부 미성년자들의 성행위 장소로 이용된다는 논란이 제기된 ‘룸카페에 대해 정부가 단속에 나선 가운데 제주의 한 룸카페가 적발됐습니다.

침구류가 있고 OTT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연령제한 없이 이용토록 하고 있었습니다.e글중심지기=안은주 인턴기자.

룸카페는 일부 학생들이나 ‘일진들이 비행하는 공간.여성가족부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업소 결정 고시에 따르면 칸막이 등으로 나뉜 밀폐된 공간에 침구나 시청 기자재 등을 구비해 신체접촉이나 성행위 등이 이뤄질 우려가 있는 영업시설은 청소년 출입·고용금지 업소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