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KT, 김포시에 블록체인 기반 지역화폐 공급

KT, 김포시에 블록체인 기반 지역화폐 공급

time:2024-11-25 04:30:37
«--    --»

오디언소리 등 5개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사업자의 이용약관을 심사해 11개 유형의 불공정 약관을 고쳤다고 밝혔다.

나랏돈 쥐어주고 나랏일 맡긴 공직은 그 권한만큼 명확히 책임져야 순리다.하지만 주인이기를 늘 포기하는 이들에게 일의 기회.

KT, 김포시에 블록체인 기반 지역화폐 공급

무기 제작상 일부 장치 결함으로 추정된다는 합참의장의 한마디가 전부다.제기된 문제의 해결 과정은 실종이다.자신의 잘못과 책임을 스스로 인정하는 것 말이다.

KT, 김포시에 블록체인 기반 지역화폐 공급

회복과 재기가 어려운 폐인이 될 때까지….핑계없는 무덤 없다 처녀 애 낳아도 할 말은 있다 서투른 목수 연장 탓.

KT, 김포시에 블록체인 기반 지역화폐 공급

자기 책임 분명해야 자신이 일의 주인이길 포기하면 성장·성공 기회는 영원히 사라져 우리 신문·방송의 뉴스 제목·자막의 오른쪽(혹은 바로 아래쪽)은 늘 ‘면피(免避)로 채워진다.

지난 6일 이상민 행안장관이 정부 대표로 사과하기까지 두 달 넘게 용산의 구청장·경찰서장 강제 구속이 전부였다.대통령실과 국민의힘 친윤그룹이 나경원의 대표출마를 막으려 애쓰는 모습입니다.

이번 국민의힘 전당대회는 2014년 새누리당 전당대회와 비교됩니다해방 이후에도 친일 세력에 명확한 책임을 묻지 못했다거나 군부독재 시절의 정경유착.

억눌린 인간의 생존? 핑계로 방패삼는 것이었다.자아 확대가 아니라 자아 도피가 체질화돼 공과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