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

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

time:2024-11-22 13:42:00
«--    --»

뭐 막판에 스피치 낼 때 한 번씩 더 해가지고 영길이형이 뭐 어디서 구했는지 그런 건 모르겠지만 내용은 모르고 많이 처리를 했더라고라고 말했다는 내용이다.

또 국면 반전을 위해 검찰이 정치적 행위를 하고 있는 것 아닌가라며 화살을 검찰로 돌렸다.만신창이인 당을 위해서도.

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

이재명 대표가 나서 당초 예정인 7월보다 빠른 귀국을 요청했지만 그는 22일 현지 기자회견 계획만을 밝혔을 뿐이다.민주당 최고위원들까지 송 전 대표가 있어야 할 곳은 파리가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 앞(송갑석).이후 ‘이심송심(李心宋心·이재명 마음이 송영길 마음)이란 말이 나왔던 대선 경선 과정.

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

모금·전달책으로 지목받는 강래구 한국감사협회장이 이정근 전 민주당 사무부총장에게 내가 조금 ‘성만이형(이성만 민주당 의원) 준비해 준 거 가지고 인사했다고 (송 전 대표에게) 그랬더니 ‘잘했네 잘했어 그러더라고 영길이형(송 전 대표)에게 물어보고.뭐 막판에 스피치 낼 때 한 번씩 더 해가지고 영길이형이 뭐 어디서 구했는지 그런 건 모르겠지만 내용은 모르고 많이 처리를 했더라고라고 말했다는 내용이다.

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

측근들이 줄줄이 수사받는 상황에서 송 전 대표는 당장 귀국해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진실 규명에 협조해야 마땅하다.

더구나 송 전 대표는 민주화 운동에 앞장섰던 인물이기도 하다자신은 교묘하다고 믿을지 모르나.

설사 그것을 김일성이 주도했다 한들.당이야 어떻게 되든 일단 내 공천은 따놔야 하지 않겠는가.

왜 남한 정부의 말을 못 믿고 북한 정권의 말을 믿는 것일까.일단 4·3은 김일성이 주도한 게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