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여유'는 옛말…노인 여가시간 줄고 일 더 한다[뒷북경제]

'여유'는 옛말…노인 여가시간 줄고 일 더 한다[뒷북경제]

time:2024-11-22 12:17:42
«--    --»

로켓 방어시스템인 ‘아이언 돔도 구멍이 생겼다.

이제는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에서도 위기 신호가 나타나고 있다.인력 없이 시설만 있다고 병원이 돌아가진 않는다.

'여유'는 옛말…노인 여가시간 줄고 일 더 한다[뒷북경제]

현재 전국 주요 종합병원에서 소아과 전공의는 사실상 ‘전멸 위기다.글=주정완 논설위원 그림=윤지수 인턴기자 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쪽지 시험 땐 전자책이 낫다문해력 키울 ‘양손잡이 전략예민한 아이는 고성능 컴퓨터‘자동적 사고 마법카드 만들라숙제했으면 게임해도 돼아이 자존감 키운 뜻밖의 말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탄단지 갖춰봤자 죽은 음식해독 전문가 찍은 염증 주범월급 적은 여보가 돈 빌리자대출 금액 늘린 부부의 기술백수도 ‘4억 주담대 된다신용카드 이렇게 긁어라더 중앙 플러스팩플택시앱 깔기 어렵다는 부모님02-114 눌러도 카카오T 온다해킹 용병과 北 만난다면?MS 사이버 부대 수장 경고톰 크루즈.혹시 더 중요한 문제를 놓치는 건 아닐까.

'여유'는 옛말…노인 여가시간 줄고 일 더 한다[뒷북경제]

남은 시간은 1년뿐이다.수도권도 비상이 걸렸지만 지방은 처참한 수준이다.

'여유'는 옛말…노인 여가시간 줄고 일 더 한다[뒷북경제]

소아과 전공의는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인력이다.

세부 전공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일반의로 개원할 것이냐다.인플레강달러 예측하는 사건 셋빅테크도 조세피난처 숨는다美가 못 걷는 세금 173조원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창틀 되는데 문짝은 안 된다양도세 깎는 ‘영수증 절세법돈 없다고? 여기라도 사라스타강사 ‘빠숑이 찍은 아파트탈중국 했더니 다시 뜬다고?목표가 올렸다는 이 종목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흑백 셰프 웨이팅 힘들죠?미식가가 추천한 숨은 식당얼굴 팍 삭았을 때 당장 해라회춘 호르몬 내뿜는 ‘까치발난 머리만 대면 잠들어치매 부르는 엄청난 착각/.

중국에서 거의 모든 원자재를 조달해 중국에서만 판매한다.중국 제조공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베트남·인도 등지에 신규 투자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래저래 기업들이 곤혹스러운 입장에 놓였다.지난해 미국상공회의소 조사에서도 12%만이 중국 이외의 나라로 공급망 이전을 고려 중이라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