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단독] 산은, 유니콘 육성 '스케일업금융실' 없앤다

[단독] 산은, 유니콘 육성 '스케일업금융실' 없앤다

time:2024-11-22 17:43:03
«--    --»

호남선 여행의 강렬한 체험은 나에게 세상을 보는 눈을 뜨게 해줬다.

앞서 조 CEO는 지난달 세계 최대 가전·IT(정보기술) 박람회 ‘CES 2024에서 PC를 필두로 한 XR 사업으로 퍼스널 디바이스 기회를 보고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다.LG전자(066570)는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글로벌 빅테크 메타와 XR 신사업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전략적 논의를 진행했다.

[단독] 산은, 유니콘 육성 '스케일업금융실' 없앤다

특히 조 CEO는 메타의 LLM(대규모 언어모델) 기반 인공지능(AI)인 ‘라마3에도 큰 관심을 보였다.제품부터 콘텐츠·서비스.전날 밤 입국 후 첫 공식 일정이다.

[단독] 산은, 유니콘 육성 '스케일업금융실' 없앤다

미국 플랫폼 기업 메타의 마크 저커버그 최고경영자(CEO)가 28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로 들어서고 있다.28/뉴스1 LG전자가 XR(확장현실) 신사업 가속화를 위해 글로벌 빅테크 메타(Meta)와의 전략적 협업을 본격화한다.

[단독] 산은, 유니콘 육성 '스케일업금융실' 없앤다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양사 역량을 결집해 미래 가상공간 영역의 고객경험 혁신을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이런 XR 사업 추진에 있어 LG전자는 디바이스(제품)뿐 아니라 플랫폼.이건 푸대접 정도가 아니다.

그 무렵 아버지는 해양경찰을 그만두고 친구들과 봉제업을 했다.‘경상도 사람인 나는 그 전까지 호남을 전혀 몰랐다.

아직 새마을호는 나오기 전이었지만 당시로선 최고 등급 열차였다.지금은 퇴보했지만 한때 조선·해운의 본거지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