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직접보고 QR로 구매…'면세쇼룸' 내건 롯데

직접보고 QR로 구매…'면세쇼룸' 내건 롯데

time:2024-11-22 14:26:50
«--    --»

지난달 사우디 법인장으로 선임됐다.

2022년 10월에는 사우디 리야드 증권거래소 건물 타다울 타워(42층)를 준공했다.신중동 사우디 사막에 韓 경전철… ‘무역한파 녹인 중동수출韓.

직접보고 QR로 구매…'면세쇼룸' 내건 롯데

삼성물산은 2010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의 현존 세계 최고 높이 건축물인 ‘부르즈 칼리파(828m)를 준공했다.미리 제작한 교량 상판을 설치하는 새로운 공법으로 공사 기간을 단축했다.사업 규모만 1조 달러(약 1300조 원)에 이르는 사우디 ‘네옴시티의 초대형 프로젝트들에 대한 수주 기대감을 키우고 있는 이유다.

직접보고 QR로 구매…'면세쇼룸' 내건 롯데

사우디 정부는 인구 770만 명인 리야드를 1500만 명 규모의 글로벌 도시로 키우겠다는 목표를 세웠다.2014년 4월에는 아부다비에 세계 최고 수준의 클리블랜드 클리닉 병원(21층)을 지었다.

직접보고 QR로 구매…'면세쇼룸' 내건 롯데

최 부사장은 앞으로 리야드 메트로 노선 확장 관련 추가 발주도 잇따를 것이라며 사우디에서는 엑스포.

com최동수 기자 firefly@donga.다만 건설업의 ‘기본기인 시공 능력이 우선돼야 한다는 점은 분명히 했다.

여 법인장은 10월 윤석열 대통령이 사우디를 찾는 등 한국과 사우디 정부 간 관계가 긴밀해지며 정부 지원을 통해 기업을 소개받거나 자금 조달 비용을 낮추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상대 측에서 K드라마인 ‘오징어 게임을 봤다거나 약간의 한국말을 섞어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기도 한다고 전했다.한국 젊은이들이 더 많이 해외로 나가 기회를 찾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지난달 사우디 법인장으로 선임됐다.신중동]여상식 삼성물산 사우디 법인장정부간 관계 긴밀… 조달비용도 낮춰건설-IT융합 등 새로운 방식에 기회 지금 사우디아라비아는 경제 구조 자체를 혁명적으로 바꿔보려는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