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살던 집으로 돌아온 대통령 카터

살던 집으로 돌아온 대통령 카터

time:2024-11-22 14:13:20
«--    --»

이러니 츄의 갑질과 폭언이 퇴출 사유라는 소속사 주장에 많은 이들이 의문을 품는 것이다.

중앙포토 거의 시차 없이 불거진 두 아티스트의 정산 문제는 우위를 점한 소속사의 불투명한 회계 처리로 아티스트가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가를 받지 못했다는 공통점이 있다.세계적이 됐든 아니든 많은 사람이 납득할 수 있게 합리적 절차와 투명성을 갖추는 방향으로 바뀌어야 한다.

살던 집으로 돌아온 대통령 카터

두 아티스트 모두 뛰어난 매력이 있어 앞으로도 상당 기간 인기를 구가하며 지금까지 못 번 돈을 단숨에 벌 수도 있으니 말이다.투명한 정보 공개를 많은 이들이 갈망한다는 것만큼은 드러낸다.문제가 불거지자 회사 측은 이달의 소녀 데뷔를 위한 프로젝트에 들어간 막대한 비용을 감안해 멤버들이 모두 동의한 사안이라고 해명했다.

살던 집으로 돌아온 대통령 카터

그래서 연말 연예계를 달군 가수 이승기와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의 정산 이슈에 마음이 무거웠다.츄의 퇴출은 많은 이들의 예상대로 오래된 갈등의 끝이 아니라 새로운 갈등의 시작이었다.

살던 집으로 돌아온 대통령 카터

고백하자면 과거의 나는 K-팝 팬덤 현상을 긍정적으로 보기는커녕 사회적 아노미 현상의 일종으로 보았다.

이후에도 잊을 만하면 새로운 갈등이 불거져 나왔다.대(對)중 수출 비중이 줄어든 반면.

방산에서 증가하며 독일에 이어 EU 내 제2위 수출국으로 부상했다.가전은 79억5000만달러로 1.

이차전지는 98억3000만달러로 1.지난 8월 이후 5개월 연속 100억달러대를 회복하면서 개선세를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