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브리온컴퍼니, 2023 유튜브 스포츠 MNC 컨퍼런스 개최

브리온컴퍼니, 2023 유튜브 스포츠 MNC 컨퍼런스 개최

time:2024-11-22 11:24:32
«--    --»

국제통화기금이나 신용평가사들도 이 방향이 옳다고 호평했다.

모네 같은 기념비적인 인물이나 예술가라 불리기에 합당하지 본인은 직인이나 장인(craftsman)이라는 표현이 적당하다고 하신 것에는 겸손이 뿌리 깊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고유함은 나의 주장이고 진정함은 타인의 평가이기 때문입니다라는 이번 제 책 속의 문장이 대배우의 고백에서 실체적 유효성을 검증받을 수 있었습니다.

브리온컴퍼니, 2023 유튜브 스포츠 MNC 컨퍼런스 개최

소년소녀 문학전집으로 읽기의 허기를 달랬던 저에게 ‘작가라는 타이틀은 감히 닿기 힘들었던 칭호였습니다.거친 생각을 서툰 글줄로 떠듬떠듬 써내려 엮어낸 첫 번째 책 이후 10년도 넘는 세월이 흘러갔습니다.작가이기에 각자의 작품에서 그 밀도와 완벽한 표현을 양보하지 않는 고집스러운 장인의 풍모를 기대합니다.

브리온컴퍼니, 2023 유튜브 스포츠 MNC 컨퍼런스 개최

각자의 삶에서 무언가를 꾸준히 만들어 나가는 작가들의 시대를 꿈꾸어 봅니다.얼마 전 아카데미상에 빛나는 윤여정 선생님과 자신만의 독특함으로 세계적 팬덤을 보유한 패션 디자이너 톰 브라운 선생님의 대담을 참관하였습니다.

브리온컴퍼니, 2023 유튜브 스포츠 MNC 컨퍼런스 개최

이제 지능화와 초연결로 노동을 아닌 숙고를 파는 세상으로 바뀌며 우리는 이 불균형이 바로잡히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자기 일을 묵묵히 해 나간다면 인정은 따라오는 것임을 다시 한번 확인한 것입니다.트렌드를 따르기 위해 저건 해야 한다며 눈치 보는 건 팬들이 보고 싶은 모습이 아니다.

노래는 편안하고 쉽게 들려 전체적으로 나쁘지는 않다.이번 노래를 놓고 내가 이효리에게 바란 건 그게 아닌데 같은 아쉬운 반응이 눈에 많이 띈다.

그러면서도 ‘타인의 장단에 맞추지 않고 내가 무얼 걸치든.그러면서 팬들이 그토록 보고 싶어했던 이효리만의 독보적인 멋과는 거리가 멀어져 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