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SK하이닉스, 식각공정에 가우스랩스 'AI 가상계측 솔루션' 도입

SK하이닉스, 식각공정에 가우스랩스 'AI 가상계측 솔루션' 도입

time:2024-11-29 00:56:18
«--    --»

올 한 해 전 세계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에너지 위기를 뼈저리게 체감하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독일에 기술연구소를 보유하고 있다.지난해 5월엔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가 한국을 찾아 양국 정상회담을 가질 정도로 한독은 긴밀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SK하이닉스, 식각공정에 가우스랩스 'AI 가상계측 솔루션' 도입

재계는 새해 첫 대규모 경제사절단에 4대 그룹 총수들이 동행할지 주목하고 있다.법만 강화하면 뭐합니까 檢.경제사절단은 독일 산업계와 협력 강화 및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

SK하이닉스, 식각공정에 가우스랩스 'AI 가상계측 솔루션' 도입

‘승진 비리 의혹 현직 경찰관 구속영장 청구 구독 변종국 기자 bjk@donga.업무협약(MOU) 등을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SK하이닉스, 식각공정에 가우스랩스 'AI 가상계측 솔루션' 도입

동아일보 단독 고법판사들 줄줄이 로펌행… 서울고법만 10여명 사의딸이 다리를 잃었는데… 우회전 일시정지 1년

동아일보 단독 고법판사들 줄줄이 로펌행… 서울고법만 10여명 사의딸이 다리를 잃었는데… 우회전 일시정지 1년.강석훈 KDB산업은행 회장은 주채권은행으로서 대단히 유감이라고 비판했다.

윤세영 무너지면 협력사 등 고통1조6000억 규모… 핵심 빠져 논란11일 워크아웃 부결 가능성 높아져태영측 오너 사재출연 방법 찾겠다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으로 유동성 문제 등으로 워크아웃을 신청한 태영건설의 채권자 등이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산업은행에서 열린 (주)태영건설 채권자 설명회 참석을 위해 안내를 받고 있다.강 회장은 이날 설명회 직후 (태영 측이 제대로 된) 자구안을 제출하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고만 하는 걸로는 상식적으로 ‘채권단 75% 동의(워크아웃 개시 기준)를 기대하기는 매우 어려울 것 같다고 했다.

국가 경제에 치명상을 입힐까 두렵다면서 여러분이 믿고 도와주신다면 뼈를 깎는 노력으로 태영건설을 살리겠다며 고개를 숙였다.SBS 지분 매각 가능성을 묻는 채권단 질문이 2차례 나왔지만 태영 측은 법적 제약 조건이 많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