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오직 빛으로…’ 박스베어드 교회

‘오직 빛으로…’ 박스베어드 교회

time:2024-11-22 17:51:20
«--    --»

르브론 제임스는 카림 압둘자바를 넘어 미국 프로농구(NBA) 통산 최다득점(3만8390점.

한편 작년 2월 국내 시장에 처음 출시된 GMC 시에라는 판매 이틀 만에 첫 선적물량인 100대가 완판(완전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넉넉한 뒷좌석 공간을 갖춰 평소에는 대형 SUV처럼 활용할 수 있고 필요 시 모터사이클 2대를 동시에 실을 수 있는 넓은 적재함까지 갖췄다.

‘오직 빛으로…’ 박스베어드 교회

2리터 V8 가솔린 직분사 자연흡기 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된다.V8 엔진 특유의 묵직한 질감과 역동적인 감성의 조화를 통해 운전 만족도가 대폭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전 트림에 ‘액티브 가변 배기 시스템을 새롭게 탑재했다.

‘오직 빛으로…’ 박스베어드 교회

윤명옥 GM사업장 커뮤니케이션 총괄 겸 최고 마케팅책임자(CMO) 전무는 GMC 시에라는 한국 시장에서 풀사이즈 픽업트럭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기념비적인 모델로 이번에 연식변경을 통해 상품성과 운전재미를 한층 끌어올렸다며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올해도 국내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GM한국사업장은 풀사이즈 픽업트럭이라는 니치 마켓 수요를 확인한 만큼 올해도 시에라 특장점을 앞세워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오직 빛으로…’ 박스베어드 교회

스포츠나 오프로드 모드를 선택하면 배기 밸브를 완전히 개방해 V8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 본연의 배기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이번 연식변경을 통해 GMC는 시에라의 운전재미를 극대화했다.실내에는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하나로 합쳐진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

또한 뱅앤올룹슨 고해상도 사운드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하고 리얼 알루미늄 소재 스피커 커버로 마감해 최고 수준의 사운드는 물론 심미적 아름다움도 구현했다.G80는 신규 색상인 ‘브루클린 브라운을 포함해 총 10종으로 운영된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제네시스는 G80에 역동성을 더해주는 내∙외장 요소와 주행 성능 향상을 위한 전용 사양 탑재로 스포티함을 극대화한 ‘G80 스포츠 패키지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