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순혈주의자와 ‘헤어질 결심’

순혈주의자와 ‘헤어질 결심’

time:2024-11-22 14:26:40
«--    --»

연구진은 △가공밥(햇반 등) △만두 △치킨 △K소스(고추장 등) △김치 △김 △롤 등 7가지 글로벌 전략제품(GSP·Global Strategic Products)을 앞세운 ‘최초·최고·차별화 경영 전략을 다뤘다.

오랜 친구들끼리 인사치레로 하는 말이 아니라.포기하는 순간 경기가 끝난다는 누군가의 대사는 그래서 더 기억에 남는다

순혈주의자와 ‘헤어질 결심’

세계 도처에서 전해져오는 기후변화로 인한 전 지구적 재앙과 종말의 기운은 우리 일상 속까지 스멀스멀 파고들어 심리적 불안과 공포를 불러일으키고 있지 않은가.하지만 그의 언어와 시선은 비관적이지 않고 낙관적이었다.예수가 살던 시대 역시 식민세력과 지배자들의 수탈이 만연한 때였기에 예수는 백성들이 당하는 고통을 온몸으로 함께 겪어야 했다.

순혈주의자와 ‘헤어질 결심’

어디에도 수사학을 배웠다는 기록이 없지만.영생을 놓고 나누는 해학의 백미 하나 더.

순혈주의자와 ‘헤어질 결심’

길가에 죽은 개 한 마리가 널브러져 있었는데.

예수의 수사 능력은 놀랍기 그지없다.그래서 지난해 말 챗GPT가 큰 관심을 모았을 때 이건 어쩌면 빙의 복수일지 모른다는 얘기가 나왔는데.

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1990년대 PC시장을 장악했던 마이크로소프트(MS)가 2000년대 초반 인터넷 시장에서 고전했던 데는 구글이 검색의 강자로 떠오르는 것을 막지 못했던 탓이 크다.챗GPT는 오픈AI라는 스타트업에서 만들었지만.

검색 광고 수익을 놓치게 된 MS는 뒤늦게 빙(Bing)이라는 검색엔진을 개발해서 검색 시장의 일부를 차지하려 했지만 역부족이었고.구글 창업자들은 애초에 검색 엔진으로 사업을 하기보다 야후나 MS에 팔 생각을 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