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루친스키도 복귀… KBO 성공은 MLB 보증수표

루친스키도 복귀… KBO 성공은 MLB 보증수표

time:2024-11-22 14:04:28
«--    --»

28일 서울대에 등장한 정순신 변호사 비판 대자보.

아울러 피싱으로 인한 사내 계정 유출은 대규모 랜섬웨어 공격 등 2차 피해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직원들은 전혀 책임 없다 우리나라 기업의 직원 중 62%가 조직의 정보유출에 위험한 행동인 것을 인지하면서도 알 수 없는 발송자가 보낸 인터넷주소(URL)클릭 한다는 조사 결과가 발표됐다.

루친스키도 복귀… KBO 성공은 MLB 보증수표

이 가운데 국내 설문 응답자의 64%는 비밀번호 재사용·공유.신뢰할 수 없는 소스에 자신의 개인정보를 전달하는 행동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이를 통해 기업 계정을 확보해 랜섬웨어와 같은 2차피해를 가한다.

루친스키도 복귀… KBO 성공은 MLB 보증수표

이들 중 97%는 위험성을 알면서도 그러한 행동을 지속했다고 응답했다.알 수 없는 발송자가 보낸 링크 클릭 ‘한다 글로벌 사이버 보안 기업 프루프포인트가 최근 공개한 ‘피싱 현황(State of the Phish) 보고서에 따르면.

루친스키도 복귀… KBO 성공은 MLB 보증수표

공격자들은 1차적으로 개인을 대상으로 삼지만.

출처가 불분명한 URL클릭은 각종 ‘피싱에 노출될 수 있는 가장 쉬운 행동이다.이와 함께 이번 주 전국 아파트 매매수급지수는 87.

은평·서대문·마포구 등이 포함된 ‘서북권은 84.02p 오른 것으로 조사됐다.

종로·용산·중구 등이 있는 ‘도심권은 87.지역별로 보면 이번 주 강남 매매수급지수는 전주와 같은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