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계속 위대하기는 힘들어

계속 위대하기는 힘들어

time:2024-11-25 06:29:37
«--    --»

도시락 등 가공밥류와 떡볶이 등 떡류 시장은 수출 증가 등에 따라 꾸준히 성장한 반면 주류.

6% 감소하며 역대 최저치를 다시 갈아치운 것과는 대조적이다.29일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등에 따르면 지난해 쌀 가공식품 수출액은 2억1723만9000달러(약 2900억 원)로 처음 2억 달러를 넘어섰다.

계속 위대하기는 힘들어

지난해 수출액을 수출국별로 보면 미국이 1억1480만1000달러(52.국내외 쌀가공식품 시장 확장을 통한 소비 확대.한국 음식의 수출 증가는 전 세계적으로 간편식과 건강식에 대한 관심이 커진 것이 주된 요인으로 꼽힌다.

계속 위대하기는 힘들어

백승우 전북대 농경제유통학부 교수는 쌀과 관련 가공품은 그간 생산비 부담이 컸지만 최근 한국 문화 열풍을 타고 해외 수출이 늘고 있다며 쌀 가공품의 수출을 계속 늘리기 위해서는 품질 제고와 브랜드의 통일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말했다.8%)로 전체의 절반을 넘어섰다.

계속 위대하기는 힘들어

세종=이호 기자 number2@donga.

전한영 농식품부 식량정책관은 쌀가공산업 육성으로 우리 쌀 산업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쌀 소비 확대로 안정적인 수급 기반을 강화하겠다며 최근 냉동김밥·떡볶이 등 해외 시장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다양한 쌀 가공식품의 국내외 판촉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유니버설뮤직에 준 게 이 정도라면 틱톡이 전체 음악 권리자에게 연간 3억~4억 달러를 지급한다는 뜻이 되거든요.

역시 언론보다는 음악 산업이 유망해보입니다.-과연 둘 중 어디가 더 권력을 쥐고 있을까요.

유니버설뮤직은 2022년 말 기준으로 약 300만개의 음원을 보유하고 있죠.테스트를 시작한 이래 3주 연속으로 호주의 틱톡 활성이용자 수가 줄어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