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time:2024-11-22 18:42:19
«--    --»

자체 개발이든 한국의 전술핵을 둘러싼 논쟁으로 이어졌다.

언론의 추측성 보도만으로도 북한은 경기를 일으킬 것이다.북한뿐만 아니라 중국 간첩들은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혈안이 될 것이다.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따라서 비록 가능성이 매우 낮더라도 한국의 핵무기 보유 가능성만으로도 북한의 핵무기 사용을 억지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한국이 전술핵을 보유하고 있다고 북한이 확신하게 되면 관련한 북한의 계획도 완전히 달라질 것이다.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북한 정권은 한국이 북한을 상대로 무언가 일을 꾸미고 있다는 집단 망상에 빠진 지 오래다.따라서 한국이 핵무기 보유를 준비하고 있다고 북한을 속이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어쩌면 이번 전술핵 논쟁을 보는 북한으로 하여금 한국에 전술핵이 있다고 믿고 그에 대비하도록 만들 수도 있지 않을까.

한국이 재래식 무기에서 지닌 우위를 상쇄할 수 있다고 보기 때문이다.최근 민주당이 한 일 중에 ‘이재명 대표 방탄 말고 국민에게 인상을 남긴 게 뭐가 있나.

심지어 민주당 지지층에서도 세 명 중 한 명(33.중도층에서 일정 지분이 있는 유승민 전 의원의 전당대회 출마를 봉쇄하려고 경선 룰을 바꿨다.

4%)은 이 대표가 물러나야 한다고 봤다.20년 집권을 큰소리치다 5년 만에 정권을 빼앗겼으면 대선 패배의 원인을 정확히 진단하고 해법을 모색하는 게 기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