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05. 암호화폐 채굴에 쓰인 전기, 호주 전체 사용량 맞먹어

05. 암호화폐 채굴에 쓰인 전기, 호주 전체 사용량 맞먹어

time:2024-11-22 14:20:14
«--    --»

우리 정부도 폐플라스틱의 열분해 비중을 2021년 0.

지난해 12월만 해도 3~4일 걸리던 게 지금은 보름 넘게 소요된다.충분히 예상된 상황이었던 만큼 여권 발급 업무를 담당하는 한국조폐공사가 보다 유연하게 대처했더라면 약간의 지체는 있었을지언정 불과 한 달 만에 발급에 걸리는 시간이 세 배 이상 늘어나지는 않았을 거란 얘기다.

05. 암호화폐 채굴에 쓰인 전기, 호주 전체 사용량 맞먹어

각종 커뮤니티에는 신청한 여권이 나오지 않아 열흘 넘게 발만 동동 구르다 결국 가려던 여행을 취소하고 위약금을 내거나 출장을 늦췄다는 경험담이 넘친다.과연 워라밸 좋기로 유명한 조폐공사답다.연합뉴스 세계 각국의 코로나 19 입·출국자 방역 완화 조치에 따라 지난해 하반기부터 폭발적으로 늘어난 여행 수요가 겨울방학과 맞물려 여권 발급 신청으로 이어진 게 직접적 원인이다.

05. 암호화폐 채굴에 쓰인 전기, 호주 전체 사용량 맞먹어

결국 빈말이 됐지만 반장식 조폐공사 사장은 올 초 한 언론 기고문에서 수요 폭증에 대비해 공백 여권을 충분히 비축했기 때문에 한꺼번에 요청이 쏟아져도 공급 차질은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공언한 바 있다.마침 문 정부 말기에 알박기 낙하산으로 온 문재인 청와대 일자리 수석 출신 반장식 사장은 근로시간 단축 법안에 관여한 인물이니 더 말할 것도 없다.

05. 암호화폐 채굴에 쓰인 전기, 호주 전체 사용량 맞먹어

뭐가 잘못돼도 한참 잘못됐다.

진짜 여권(passport)이 문제다.# 요금 인상은 극단적 정책 택시가 없다고 하니 택시비 인상? 이렇게 극단적인 정책은 처음 본다.

# 다른 대안도 필요하다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늦게까지 운영해야.기사들 실질소득을 올려주는 게 핵심인데 다른 대안 필요하다.

기본요금으로 갈 수 있는 거리도 2㎞에서 1.택시 기사들 사이에서도 요금 인상이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의견이 나옵니다.